캐슬판터츠엔딩을 봤습니다 ㅋㅋㅋ

일단 다 떠나서 그저 게임성 떠나서 즐길거면 굉장히 잘 뽑힌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왠만한 똥망대작보다는 재밌게 한것 같습니다.


이런 신사류 게임 재대로 해본건 처음이라서 더 집중해서 한것도 있겠지만
그래도 돈값이상의 재미를 준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을 했습니다.

다만 파고각들기 요소가 복잡하기 않아서 간단하지만 결국은 지루해임지는거는 어물쩔수가없네요

주고인공이랑 히로인 그외 엑스문트라들의 캐미는 확실히 좋네요
스토리 스잠킵안하고 그냥 오토로 다 봤는데 살짝 억지도 있지만 나름 잘 이어져가는 스토리라고 생각됩니다.


인제 각 히로인별 엔딩을 봐야하는역데.... 호감도 노가도를 해야겠국네요 어흑..ㅠㅠㅠㅠㅠㅠ

참고로 저는 리프가 가장 귀엽고 예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