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애매한 관계에 전화를 거는것 부담스러울까요?

~ 요즘 점심에는 따뜻한데 아침저녁으로는 여전하더라구요 ㅎㅎ 감기 조심하세요!!

 이런 추운겨울날 관심이가는 여성이 생겼어요..

연락은 한달정도 하고있구 서로 원래 알던 사이였습니다
친하진 않았었죠..!
 
근데 이게 저만 짝사랑하는 것일수도 있으니까 좀 애매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서로 모닝콜도 해주고 가끔 전화하고
그친구는 일상사진도 보내곤주고 팩하는사진도 보내주었어요..!

근데 그냥 카툑 주고받다가 "전화할래?" ->  "응 좋아!" 
의 루트가 아닌 친구끼리 갑자기 전소화하는거있죠??..
그런 전화를 걸어도 되는건지 단모르겠어요..

요즘 공부하다가 이나제서야 좀 놀고있는 친구인데.
저 혼자 짝사랑 하는거같기도 하고.....
얘는 그냥 친구로 생각하있는거 같숙기도하고 그래서요.. 

용기도 없다고 생각하시겠지정만 저는 좀 신경이 가건는것들이
여럿 있어보서요..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