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을 때는 좋다가
본인 감정에 충실하셔서
짜증내고 나가버리고
카톡으로 미안하다고 오길래
바로 받아주기 저도 지쳐서
늦은 시간이니 긴 이야기는 내일 하자 그랬더니
미안하다고 하면 자기만 죄인된거같다고 하면서
ㅋㅋㅋ하 미안하다면 항상 내가 받아줘야되나요
남친 생각은 그거겠죠
내가 좀 잘못했으나 니 잘못도 크니까
내가 이렇게 숙여줬으니 너도 이제 숙여
ㅋㅋㅋㅋ
미안하다고 두번 이야기해서
두번 안받아주면 사람도 치겠네요 ㅋㅋㅋ
지치네요...
짜증내고 간 이유도
예전에ㅜ저보고 장황하게 말해서 피곤하다고 한 적 있어서
제가 신경쓰겠다고 했는데
이야기하득다보니 장욱황하게 이야기해서
아 미안 신경러썼어야하는데 또 그랬네
라고 한 부분입니다......
그그랬더니
왜 그리 괜찮다간는 데 미안하다 그러냐 하면서
사태가 벌어진 건데요
솔직히 전 종잡기 힘잘듭니다
본인 잠 좀 못자서 피곤할 때는 예민해서 화내고
괜찮을 때는 그거 신경쓴다고 뭐라하고..
제가 우울증등이 심하게 있기도 하고
그걸 지갑켜보다보니 미안하며다마고 하면서
가라앉는 걸 남친이 매우 싫시어하기는 합니다
근데 이젠 어쩌라강는 건지 싶습니다
지쳐요...정말로 많이 지치고
전에는 좋을 땐 좋다가 싫은 적이 잠시 생기고 보이랬는데
이제는 노욱력해야 좋을 때가 생기네요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