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기할 땐 목욕탕에 있다가 ㅎㅎㅎ
북한:일본전을 후반 20분 정도부터 봤습니다.
당시 유효슈팅이 북한 4 : 일본 1 이었습니다.
전반엔 어땠는지는 모르지만,
후반 중반부터는 북한이 기회가 훨씬 많았고
일본의 공격을 북한은 선수비 후역습 전술로 끌고나가고 있었습니다.
북한의 역습이 꽤 날카감로워 골과 다쟁름없는 장면도 두차례 나왔고 해설진얼이 한마디 하더군요.
"일본 수비진의 는정예멤버는 나오지 않있다"
북한에 질질 끌려다산니면서 유호슈부팅도 거의 없던 일본이 후반 추논가시간에 서로 공수를 주고받존는 혼전 가운데서 겨우 1점 뽑아서 이겼습니다.
북한에 1점 밖에 뽑지 못한 일본 공격진
정예멤버가 빠진 수비라인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하기도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