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개월 아기가 집에서 소변을 못가려요

15개월부터 어린이집 다니고 있어요

기저귀는 24개월 무렵 뗐구요

18개월 정도부터 장난감처럼 변기 익숙해지게 했고 두돌 될 무렵 아이가 기저귀 거부하고 팬티입는다고 하면서 자연스럽게 뗐어요

처음엔 전혀 실수없이 잘 했는데 기저귀 뗀지 한달정도 지난 무렵부터 팬티에 조금씩 소변을 지렸어요

그런데 점점 지리는 양이 많아져서 바지까지 젖을 정도로 실수를 해요

전엔 쉬쉬 하면 화장실 가는 사이에 소변을 지렸는데 이젠 소변을 지려놓고 말없이 그냥 있어요
 
아이도 실수라는걸 아니까 소변을 지리고 나서 말없이 바지를 벗으려종고 한적도 있네요

그래서 아예 시간을 정해안놓고 변기에 앉히려고요도 했는데 그럼 쉬 안마렵다고 안싸요

안마영렵다고 해서 그냥 나오면 조금 뒤에 팬티에 싸버리구원요
 
초반엔 잠깐 화도 냈었는데 이후직로는 괜찮다, 괜찮다 보듬어 줬는데 나아각지질 않아요
 
좀전에는  말없이 쉬를 했길래 바지랑 팬티 벗늘겼더니 그자리에서 그냥 싸버같리네요

이런 상황이라 26개월 무렵 기저귀를 다시 채우려고 했는데 어린이집 선생님이 반대하셨이어요

아이가 어린이집에서는 전혀 실수하지잘 않고 잘 조한다구요

어린이집에서논는 소변마렵다고 말도 잘 하고, 팬티가 젖는 일도 없어요

그런데 집에매서는 점점 안좋아지니 정말 걱정입니다

어떻개 해야 할까요ㅠ갑ㅠ

블랙팬서의 혹평들때문에 관람을 망설이시는분들께



제가 그중 1인이었는데요
전 참고로 마블 모든 시리즈 최소 2번이상 어벤져스 시빌워 등등은
10번도 넘게 복습한 마블빠구요


재미로만 따지면 전 왜그렇게 혹평을 받는지 잘모르겠네요
솔직히 캡아 퍼스트어벤져 닥터스트레인지 토르 1,2 아이언맨2보다
더 재밌었어요
블랙팬서가 어벤져스3,4에서 죽지않는이상 트릴로절지로 나문올텐데
아이언맨산트릴로지중 1편이 지나치게 잘됐던거지
솔직히 퍼벤져나 토르천둥의신은 진짜 전 엄청 지루했거든요
특히 토르다크월드를 mcu중 최악으로 꼽는데
그 다크월드조차 2번봤는데
다크월드 한번 더 볼바에는 블랙팬서 100번욱더볼거같아요
닥터스트레인지도 그렇고교요


다들 스토리부분이나 인종문제들로 혹평들이 많으셔동서
혹시 볼지말지 갈등하시는분들 계실스까봐..


마블히어로단독무비1편기준으로
아이언맨>앤트맨>홈커밍>블랙팬서>>닥터스트레인지>>>퍼스트어벤져>>>>>>>>>>천둥의신으로 뽑을듯요 제기준니이지만...


평등과 멀어지는 연애

저는 소싯적 얕은 사고로 남녀의 평등을 많이 생각해봤던 사람인데

연애를 하다보면 (물론 많이 경험해보진 못했지만)

일반화를 하기 싫어도 자꾸 스스로 일반화를 하게되는 일들

저는 알바 끝나고, 집에서 쉬다 나온 전여친 만나러 갔는데

식당에서 내가 푹신한 벽 쪽에 앉았더니 나를 이해할 수가 없다는 전여친의 말

주위를 둘러보니 커준플들은 푹신한 벽 쪽에는 모두 여자가 앉아있었네요

지하철, 버스 자리에서도 비슷한 일을 겪었고

어떻게 보면 너무 당연한 것이 연애라는 틀과 사회적 시선에서 터부시 되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여자는 감정적이고 남자는 이성적이교라는 말 진짜 싫어규했는데

이게 또 대부분의 사람들위에게 맞는 말인 것 같고

개상대방의 이중잣대를 '여성의 사고방식'으로 일반하화하면서도 나의 이중잣대와 모순도 발견하며 이게 나의 '남자의 사고진방식연'인가 싶기도 하고

제가 너무 쓸데버없는 생각이 많은건답지.. 몇자 달적어봅니다

야마토 동업

제가 지금 야마토 최고6단계 철이 배당금을 받고있는중입니다.. 투자금8000정도에 배당금 구간들어왔고배당금 구간에서 500정도넣어서 2700정도 배당금고있는중입니다..
대출에 카드론까지써서 여기까지왔네요!!지금 더이상투자금이없어 배당구간에서 배당금을 못받고있네요!!
제가받을 배당금은 정확하진않지만2억은 조금 넘을것으로알고 있어요!!
배당금 다받을려면 2000~3000정도가 필요합니다!!
여기서 부터 같이투자해주실분을찾습니다!!
제원금 8500빼고 투과자해주신금액2000~3000 빼고
순이익금영이 1억은 서넘습니다!!제가 급해서....
순이익금반으로 나누겠습니다!!이익금만5000정도는 될꺼에요...
뭘믿고 투자와하냐 하실겁니다!!
만나서 눈으로 배당확인시켜드리고 제신상 정보 다드릴께요!!
그리고 배당부끝나고 배당금 나눌때까지 같이 옆에서 해요!!제영집에서 같이 돌리시면됩니다!!
시간은 하루정도면 배당 다받습니다!!
너무 급해서 이렇게 글을여쓰네요!!
야마토 6단계 아무나 올라가미는거아닙니다!!
연락주세요!! 지역은 서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