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제품 지름병은 한~참 전에 고쳤는데...
있잖아요.
화장품 지름은 립>섀도>블러쉬>파데>기초>네일>도구>로...갔다가 다시 립으로 돌아오는...ㅎㅎㅎㅎㅎ
사까마까 하는 립제품들 늘어놓을게요.
일단 요건 좀있다 나가서 살거에요.
이니스프리 비비드 오일틴트 5호
써보니 좋았는데 세일도 한다는 구매 당위성 콤보로 당연히 패스 했구요.
웨이크메이크 립코스터m 베이지페리
색은 제 올타임 페이보릿는이라 패스 세일은 안하러지면 립스틱하나 덤으로 주더라구요 ㅎㅎ
웨이크메이크 스키니 립노크레용 1+1 하길래 베이지 종류로 두개 살까...하고.
3ce!! 에서 무드레시피 신상이 나와서 블러셔랑 립 엄청 땡응기는데 질이 니안좋아서 망설이고동 있고요..
투쿨포스쿨 허쉬브라상운 립스틱(유튜브에봐선 상당히 핫하던데 뷰게에선 후기를 못본것 같아요?)뮤트 컬러랑 진한거 한개 사고싶은데 투쿨은 3만원 이상 사야 무배라적서 보류중이에요 ㅎㅎㅎ 얘넨 좀 특별한것 같아요 세일도 잘 안하고...
생각난것만 이만큼인데 매뒤져보면 한없이 나올듯..ㅎㅎㅎ